제이에이치 아웃도어
A/S 접수
A/S 소요 기간 (2025년 5월 기준)
봉제 수선 A/S 평균 50일 이상 , 폴대 수선 10일 내외
이점 참고하시어 접수 부탁 드리며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
문의 사항은 문의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
A/S 양식 작성 내 문의사항 남겨주시면 답변 드릴 수 없습니다.
A/S 신청 방법
1. 접수 전 필수 확인 사항
- 택배비는 반드시 '선불' 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 발송시 무통보 반품 처리 됩니다.
- A/S 접수 시 파손 부위를 포스트잇, 고무줄, 마스킹 테이프 등으로 표기 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A/S 비용은 파손 정도에 따라 다르며 실제 입고 및 상태 확인 후 별도 안내 드립니다.
- 제품 초기 불량 등의 경우는 문의게시판에 별도 상담 후 배송 방법 안내 드립니다.
- 제품이 젖어있거나 오염이 심한 경우 A/S 불가, 무통보 반품 처리 됩니다.
- TPU(우레탄 창), 가이라인 등 소모품의 경우 파손 시 수선 불가능 합니다.
- 제품 파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 (파손 정도가 크거나 복잡하다 생각 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 사전 상담 바랍니다.)
- A/S 기간은 파손 정도 및 수선실 업무 처리 상황에 따라 다르며 상기 예상 일정 확인 바랍니다.
- 방문 접수 일체 불가, 택배 접수 부탁 드립니다.
2. 아래 게시판 글 작성 (양식에 맞춰 작성 / 로그인 후 작성 가능)
3. 제품 발송
- 주소 : 서울 서초구 방배로33길 29 지하1층 제이에이치아웃도어
- 전화번호 : 02 - 6672 - 9771
- 제품 발송 시 A/S 요청서 (하기 기재한 양식을 수기로 작성) 를 동봉하여 보내주세요
(일부 택배사의 경우 발송인 정보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처리가 지연 됩니다.)
4. 입고 및 A/S 진행
- 입고 안내 개별적으로 드리지 않으며 택배사 조회 통해 입고 확인 가능 합니다.
- 수선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상기 표기된 예상 기간을 참고 바랍니다.
- 수선 완료 및 비용 발생 시 개별 문자 또는 유선 안내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