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이에이치 아웃도어

 A/S 접수



A/S 소요 기간 (2025년 2월 기준) : 


봉제 수선 A/S 평균 4주 이상 , 폴대 수선 1주 내외

이점 참고하시어 접수 부탁 드리며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
A/S 신청 방법


1. 접수 전 필수 확인 사항

 -  택배비는 반드시 '선불' 로 보내주셔야 하며, 착불 발송시 무통보 반품 처리 됩니다.

 - A/S 접수 시 파손 부위를 포스트잇, 고무줄, 마스킹 테이프 등으로 표기 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- A/S  비용은 파손 정도에 따라 다르며 실제 입고 및 상태 확인 후 별도 안내 드립니다.

 - 제품 초기 불량 등의 경우는 문의게시판에 별도 상담 후 배송 방법 안내 드립니다.

 - 제품이 젖어있거나 오염이 심한 경우 A/S 불가, 무통보 반품 처리 됩니다.

-  TPU(우레탄 창), 가이라인 등 소모품의 경우 파손 시 수선 불가능 합니다.
- 제품 파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 (파손 정도가 크거나 복잡하다 생각 되시는 경우 문의게시판 사전 상담 바랍니다.)

 - A/S 기간은 파손 정도 및 수선실 업무 처리 상황에 따라 다르며 상기 예상 일정 확인 바랍니다.

 - 방문 접수 일체 불가, 택배 접수 부탁 드립니다.


2. 아래 게시판 글 작성 (양식에 맞춰 작성 / 로그인 후 작성 가능)


3. 제품 발송 

 - 주소 :  서울 서초구 방배로33길 29 지하1층 제이에이치아웃도어

 - 전화번호  : 02 - 6672 - 9771

 - 제품 발송 시 A/S 요청서 (하기 기재한 양식을 수기로 작성를 동봉하여 보내주세요 

  (일부 택배사의 경우 발송인 정보가 확인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처리가 지연 됩니다.)


4. 진행상황 안내

 - 작성 게시글 내 댓글을 통해 입고 및 진행 상황 안내




A/S 접수(2025)